대전학생해양수련원

통합검색

체험후기

> 게시판>체험후기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체험후기
체험후기
작성자 이** 작성일 2026-05-12 18:04:29
조회수 66

숫소도좋고 선생님도 친절해요!^^

하지만 저처럼 숙소에 물건을 두고 오면은 다시는 못찾겠죠?

직접 가서 찾으면은 찾을 수는 있겠죠?

가장중요한것 밥이 맛있다.

상단으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