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해양수련원 2025년 4월 정기예약 안내

2025년 3월 13일 00:00부터 ~ 3월 16일 24:00(4일간)까지 2025년 4월분 콘도형숙소 이용

예약신청을 받습니다.

※ 2025. 4. 28.(월) ~ 29.(화)는 수련원 내벽, 바닥 청소를 위한 휴원으로 미운영

콘도이용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입니다.

정기예약은 1인당 1실만 가능하며 신청된 내역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숙소 배정이 진행됩니다.

예약신청은 우리원 홈페이지의 콘도예약(예약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2025년 317일 10:00부터 콘도예약(예약조회)에서 추첨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예약 추첨 후 2025년 3월 17일 10:00부터 잔여객실은 수시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시예약은 1인당 1일 2실(정기예약 포함) 가능합니다.

4층 학생숙소(금, 토 개방)는 학생수련활동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으며, 소란스러울 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호실은 에너지 절감을 위해 (투룸) 2층 -> 4층 -> 3층 순으로,

(원룸) 2층 -> 41호~42호 -> 409호~415호 -> 401호~418호, 416호~419호 순으로 열립니다.

요금 : 교직원(원룸 3만원, 투룸 4만원)

개인 이용은 인터넷 예약으로만 진행되는 관계로 전화 및 신청서 예약은 할 수 없는 점을 양해 바라며, 인터넷 정기예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기예약

- 수련원 홈페이지 접속 - 콘도예약(콘도이용안내) - 예약신청 - 로그인(문자인증)

- 날짜 선택 - 원룸 또는 투룸 선택, 기관명·입실인원 기입

- 정기예약 접수창이 나오면 접수완료

- 추첨이 선정되면 48시간내에 예약조회 화면에서 가상계좌발급을 받으신 후

그 계좌로 입금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

- 예약조회 화면에서 가상계좌 발급버튼 클릭 - 가상계좌와 금액 할당

- 모든절차를 마쳐 가상계좌까지 발급받고(문자수신) 해당금액을 입금하셔야만

예약이 완료되며 중간에 취소하시는 경우 예약사항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예약이 접수되면 예약신청문자가 통보되고

금액까지 입금하면 예약완료문자가 최종 발송됩니다.

주요 안내 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 예약안내 및 이용 유의사항참고해 주세요.

숙소 예약자가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합니다.

예약자가 오지 않고 가족(직계존비속,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이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합니다.(예약자와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

-> 예약자 및 가족(직계존비속 등) 신분증 제시해주세요.(숙박자 명부 작성 후 확인)

정원 초과 시 입실이 어렵습니다.(유아 및 아동포함)

- 원룸: 기본 4인, 추가 1인 가능(최대 5인)

- 투룸: 기본 6인, 추가 2인 가능(최대 8인)

- 추가 인원 1인당 5,000원 징수(현장에서 확인 후 계좌이체)

기본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예약 시 입실인원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룸은 성인 5인에게는 좁을 수 있으니 감안하여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층 콘도(41호~46호)는 공조기 가동시간에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23시 50분 이후에는 모든 출입문을 차단합니다.

입실은 14시~21시까지, 퇴실은 11시 이전입니다.

다만, 학생수련활동 및 가족캠프가 있는 경우 룸컨디션을 위해 16시 이후 입실 가능합니다.

본원 뒷뜰 평상(야외테이블) 이용은 1층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화재

예방을 위하여 숯불 및 모닥불 사용을 금지합니다.(가스버너 사용 가능)

타 시·도 교육청 교직원 및 협약 체결 기관 교직원의 숙소 이용은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로 수시예약분에 대한 콘도만 이용 가능함(성수기 제외, 공휴일 및 주말 제외).

자세한 시설사진 및 집기류 정보는 [홈페이지-수련원소개-시설현황-시설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41) 930-8403/8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