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해양수련원 2022.10월 정기예약 안내
○ 9월 13일 00:00부터 ~ 15일 24:00(3일간)까지 2022년 10월분 콘도형숙소 이용 예약신청을 받습니다.
○ 콘도이용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입니다.
○ 정기예약은 1인 1실만 가능하며 신청된 내역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숙소
배정이 진행됩니다.
○ 예약신청은 우리원 홈페이지의 콘도예약(예약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6일 10:00부터 콘도예약(예약조회)에서 추첨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기예약 추첨 후 9월 16일 10:00부터 잔여객실은 수시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시예약은 1인 1일 1실(정기예약 포함)만 가능합니다.
○ 4층 학생숙소는 학생수련활동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으며, 소란스러울 수 있으니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20년 이상 근무 후 퇴직자들은 개인정보수집제공 동의서, 퇴직증명서를 팩스(041-930-8420)으로 송부하여 회원등록을 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 : 교직원(원룸 3만원, 투룸 4만원)
☞ 개인 이용은 인터넷 예약으로만 진행되는 관계로 전화 및 신청서 예약은 할 수 없는 점을 양해 바라며, 인터넷 정기예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수련원 홈페이지 접속-콘도예약(콘도이용안내-예약신청)
② 예약신청-이용동의서 읽고 동의함 체크 후 동의-로그인(문자인증)
③ 날짜선택, 원룸 or 투룸 선택, 입실인원 기재 후 다음단계
- 정기예약접수창이 나오면 접수완료
④ 추첨이 선정되면 48시간 내에 예약조회 화면에서 가상계좌발급을 받으신 후 그 계좌로 입금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⑤ 가상계좌 발급버튼 클릭 - 가상계좌와 금액 할당 - 모든 절차를 마쳐 가상계좌까지 발급받고(문자수신) 해당금액을 입금하셔야만 예약이 완료되며 중간에 취소하시는 경우 예약사항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 전자결재창 동의 4곳 모두 체크 - 해양수련원으로 입금하실 고객님의 은행(해양수련원은행이 아님)선택하시고 - 체크박스에 체크-다음을 눌러 가상계좌를 최종 생성 - “예약되었습니다”라는 화면이 보이면 예약 접수만 된 것임.
- 추첨 선정 후 48시간이내에 가상계좌 발급 및 해당금액을 입금하셔야 최종 예약완료 처리 된 것임.
- 입금 시한을 넘기게 되면 예약이 자동 취소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이 접수되면 “예약접수” 문자가 통보되고
금액까지 입금하면 “예약완료” 문자가 최종 발송됩니다.
주요 안내 사항
○ 홈페이지 공지사항 「모바일 예약 이용 안내」 및 「이용 유의사항」 참고
○ 숙소 예약자가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
○ 예약자가 오지 않고 가족(직계존비속,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이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예약자와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
○ 이외 예약자가 오지 않고 형제자매, 친인척, 지인 등만 오는 경우 입실 절대 불가
○ 예약자 및 가족(직계존비속 등) 신분증 제시(숙박자 명부 작성 후 확인)
○ 정원 초과 시 입실불가(유아 및 아동포함)
- 원룸: 기본 4인, 추가 1인 가능(최대 5인)
- 투룸: 기본 6인, 추가 2인 가능(최대 8인)
- 추가 인원 1인당 5,000원 징수(현장에서 확인 후 계좌이체)
○ 기본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예약 시 입실인원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룸은 성인 5인에게는 좁을 수 있으니 감안하여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층 콘도(41호~46호)는 공조기 가동시간(8~9시, 18~20시)에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타 시도 교육청 교직원 및 협약 체결한 기관의 교직원 숙소 이용은 별도 안내 시까지 수용하지 않음
○ 이용객 전원 발열 체크 및 숙박자 명부 작성(코로나19 관련)
- 발열 체크 거부 및 37.5도 이상 발열이 1회 확인되어도 동반이용자 전원 퇴실
- 숙소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 건물 출입 시 손 소독제 반드시 사용
[문의] 041) 930-8403/8484